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본 오키나와 국제시장&북부투어 여행후기:)

일본 여행을 한 번쯤 다녀와 보고 싶었었는데 이번에 오키나와로 3박 4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잠도 못자고 터미널에서 인천공항 가는 버스를 타기 위해 새벽 3시에 집에서 나와서 3시반차를 타고 가니

6시 안되어서 도착한거 같아요~ 토요일 주말이다 보니 인천공항에는 아직 해도 안 떴는데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아침밥을 먹고 드디어 비행기에 탑승하고 오키나와로 향했어요~ 비행기 타면 항상 두근두근너무 신나는거 같아요~

인천공항에서 오키나와는 비행기로 2시간 정도 걸렸던 거같아요 짧은 비행이지만기내식도 줘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나하공항에 도착해서 숙소에 가기 위해 모노레일을 타기 위해 역으로 갔어요~ 모노레일 타기 전에 어떻게 타야 되는지

검색도 많이 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설명이 잘되어있고 있어서  어렵지 않았어요~ 특히 표를 끊을 때 한국어도 있어서 표 끊을 때 정말 좋았던 거 같아요~공항에서 모노레일 타러 가실 때는 위에 사진처럼 'monorail'이라고 적혀 저 있는 표시만 잘 찾아가시면 모노레일 타기는 정말 어렵지 않은 거 같아요 숙소에 도착해서 근처에 맛집을 찾아다녔는데 사실 편의점이 가장 맛집이더라고요~ 

특히 오키나와 하면 '오리온'맥주가 정말 정말 맛있어서 정말 많이 먹었던 거 같아요~ 오키나와 가신다면

오리온맥주 꼭 한 번씩 드셔 보셨으면 좋겠어요~^^ 강추!!입니다

다음날 국제시장을 구경하기 위해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을 먹었어요~ 일인당 한국돈으로 만원 정도

였었는데 정말 만족했습니다! 우리나라 입맛에도 잘 맞고 여러 가지 음식이 있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 편에는 국제시장 편 & 북부 투어 소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