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키나와 북부투어:) 만좌모,츄라우미수족관

저번편에는 오키나와 국제거리 후기를 썼었는데요~ 오늘은 오키나와 북부투어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3박4일중 마지막 하루는 북부투어를 하기 위해서 한국에서 미리 신청을 하고 갔어요 

아침 8시출발이여서 6시에 일어나 씻고 모노레일을 타고 오모로마치역에 내려 T갤러리아 앞 택시 승강장

에서 버스를 탔어요~^^ 버스에 타니 물한병씩 나눠주더라구요~저희는 한국어 가이드 신청을 해서 버스에

같이 타신분들이 모두 한국분들 이여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가이드분이 설명도 너무너무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았던거 같아요~ 

 

첫번째로 만좌모에 갔어요 사실 인터넷으로 보고 기대를 너무 많이 했었나봐요..실제로 가니 엄청 넓지는 않더라구요

사진찍고 구경하라고 주는 시간도 20분정도? 였던거 같아요 시간이 촉박해서 사진도 빨리 찍고..ㅜㅜ 사람들은 엄청많고~한국,중국,일본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다음으로 간곳은 코우리대교를 갔는데 우와~할정도는 아니였어요..바닷물이 에메랄드빛 이였는데 너무너무 이뻤어요~ 바람이 너무 많이 불은거 말고는 좋았던거 같아요

제가 제일 좋아했던 츄라우미수족관 이에요~ 점심은 휴게소에서 도시락을 사서 바로 오키짱돌고래쇼 하는곳으로

가서 자리를 잡고 밥을 먹었어요~ 1시부터 공연 시작이여서 밥을 빨리 먹고 앉아서 기다렸는데 다른곳에서 밥먹고

왔었으면 자리가 없었을뻔 했어요 ㅜㅜ 살면서 돌고래쇼를 한번도 본적이 없었는데 정말 감탄밖에 안나오더라구요

너무너무 귀엽고 똑똑하고..얼마나 훈련을 많이 했을까 생각도 해봤어요.. 츄라우미 수족관은 너무 넓어서 하루정도

시간을 내서 봐야 구석구석 볼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고래상어를 보러 수족관으로 갔는데 원래는 고래상어가 3마리 였는데 지금은 2마리밖에 없더라구요~ 한마리는 아파서 치료중이라고 했어요 

수족관을 보고 밖으로 나왔는데 갑자기 비가 많이 내려서 너무 슬펐어요~ 사진도 많이 못찍었는데 ..ㅜㅜ  뷰가 정말

이뻤는데 제대로 구경도 못한게 너무너무 안타까웠어요~

마지막으로 아메리칸빌리지를 갔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구경을 못했어요~ 우비를 사서 입고 돌아다녔는데

춥기도 하고 비가 우비 안으로 들어오더라구요 ㅜㅜ 아메리칸빌리지 야경이 진짜 이쁘다고 했는데 구경도 못하고

너무 아쉬웠어요 ~ 다시 나하시내로 돌아오니 7시쯤 되었던거 같았아요 마지막날이여서 그냥 들어가기 너무 아쉬워서

다시 국제거리에 갔어요 구경하고 로손편의점에서 맥주와 치킨?을 사서 숙소에서 마지막 밤을 보냈습니다.

즐거웠지만 뭔가 많이 아쉬웠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꼭 한번 더 가고싶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오키나와 여행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