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삼성동 카페허밍을 소개합니당

안녕하세요~오늘은 대전 삼성동에 위치한 카페허밍을 소개하려고 해용~^^

커피맛과 독서모임으로 유명한 카페허밍이에요~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너무 아늑아늑 해요~





이렇게 직접 원두를 로스팅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커피맛이 더 맛있는거 같아용!!

원두를 볶으실때 원두향이....너무너무 좋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허밍에서 바닐라라떼를 정말 좋아해용~너무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빨간색 별표는 추천메뉴 래요~ 역시 바닐라라떼 강추!!!!



허밍하면 역시 쿠폰북을 빠질수가 없는거 같아요~ 10잔의 음료를 드시면 '무료음료'쿠폰을 주시더라구요~^^

명예의전당으로 가면 5잔때 '아메라카노쿠폰' 10잔때 '무료음료'쿠폰을 주는 혜택도 있어용~

로열폐밀리로 가면 5잔,10잔때 '무료 음료'쿠폰을 주시는...엄청난 혜택,,,!! 저도 빨리 명예의전당으로 가고싶네요ㅜㅜ

허밍에 자주 오시는 분들이라면 꼭 쿠폰북을 만드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용!!



이렇게 쿠폰등록을 하시면 이름을 써주시는...사장님의 센스!! 옆에 창에도 많은 분들의 이름이 써져 있더라구요~

내이름도 어딘가에 적혀있을거라는....이름이 너무 많아서 못찾겠어요 ㅋㅋㅋㅋ



더치와 수제청도 판매하시더라구용~ 맛있어 보여서 찍어보았어용 ㅋㅋㅋ

나중에 한번 수제청도 인기가 많다고 하시니 먹어봐야 겠어요~



이렇게 책도 많이 진열되어 있었용~  오셔서 책 읽는건 되는데 대여는 안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가끔 허밍에 오면 좋은 책들이 많아서 커피한잔과 책을 읽고 가용~ 여유가 생기는거 같아 너무 좋더라구요~

매주 토요일 아침 7시에 독서모임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욧!! 하지만 저는...아침에 못일어 나기 때문에 나가지 않았어요 ㅋㅋ



이렇게 매주 토요일 아침7시에 독서모임을 하신대용~~!! 나중에 한번 기회가 된다면 꼭한번 가봐야겠어용!!



카페허밍 오시는 방법은 대전중구소방서 근처에 있어서 찾기가 쉽더라구요~ 아니시면  삼성동 자이아파트 후문으로 오셔도 금방 찾을수 있는 위치에 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