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기

[유럽여행기] 영국이야기

 4년전에 유럽여행을 다녀왔는데 오늘은 영국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새벽비행기라서 인천공항에 미리 도착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비행기를 기다리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더라구용ㅜㅜ

저는 카타르항공을 탓는데 카타르항공 너무너무 좋았어요 ㅎㅎ



기내식은 음...그냥 그랬던거 같아용 ㅋㅋㅋㅋ 도하공항에서 경유해서 런던에 갔었어용~

그래서 기내식을 두번??먹었던거 같아용 ㅎㅎ 



영국 히드로 공항은 입국심사가 정말 엄격하다고 들어서 정말 긴장많이 했는데

저는 다행히 친구가 옆에 있어서 같이 받았어용 ~ 히드로공항에서 기차?타고 런던에 도착했어요~

도착하고 런던에 이층버스 보자마자 우와~~진짜 내가 영국에 왔구나 느꼈던거 같아요

 한국말고 다른나라 가본적이 없어서,,ㅠㅠ저때는 정말 모든게 다 신기하더라구요

 숙소 찾는데 진짜 많이 해맸어요 ㅠㅠ

우여곡절 끝에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숙소 도착해서  짐풀고 바로 씻었는데 피로가~~확풀리더라구요 ㅋㅋ 






숙소에서 나와 여기저기 구경했던거 같아용 ㅎㅎ 런던아이,타워브릿지,빅벤 등등.. 그 당시 영국비둘기 신기해서 찍었는데,,,ㅋㅋㅋㅋ

왜 찍었는지,,ㅋㅋㅋㅋ그냥 모든게 신기해서 찍었던거 같아요 ㅋㅋ 내셔널 갤러리에서 친구가 사진찍어준다고 브이 하고 있는데

옆에 아저씨 한분이 오셔서 같이 찍었던 기억이나요 ㅎㅎ 사진보니 갑자기 그립네요~~



친구랑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축구경기? 하는날이였더 같아요 ~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데..저날 축구경기여서 사람들

엄청 많았던 기억이나요~~ 셜록홈즈 박물관에도 다녀왔어요~ 표를 끊어야 들어갈수 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안에 들어가면 

기념품샵도 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안삿던거 같아요  런던은 정말 밤이 되니 야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욤~ 



당시 해리포터 스튜디오에 너무너무 가고 싶어서 갔는데 저는 생각했던거 보다 별로 더라구요 ㅜㅜ 엄청 기대하고

갔었어요 그래도  영화에서 봤던 소품들이나 장소를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지팡이 너무 사고싶었는데...가격이 후덜덜

했다는....ㅜㅜ 결국 아무것도 못사고 왔어요ㅜㅜ



런던아이 근처에서 파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저 아이스크림을 다시 먹고싶어요 ㅜㅜ 진짜 진짜 부드러웠어요 ㅋㅋㅋ



런던에서 에든버러 가려고 밤에 버스 타고 갔던 기억이나요~ 8시간을 앉아서 갔는데

우와...아침이 되어서 도착했어요 ㅋㅋㅋㅋ 목 돌아가는줄 알았어요ㅜㅜ ㅋㅋㅋ 아침에 도착해

터미널에서 내려서 숙소 찾는데 숙소 반대에서 계속 찾고 있으니..숙소가 나올리가..ㅜㅜ

 정말 엄청 고생 많았던거 같아요  밥도 못먹고 짐은 무겁고 ㅋㅋ 저때 정말집에 가고 싶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고생한 만큼 에든버러 성에도 가고 칼튼힐에도 올라가보고 생각보다 많이 높지는 않더라구요

에든버러성 기념품샵에서 위스키? 삿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맛있을줄 알았다면 

몇병사올걸 그랬어요 ㅜㅜ ㅋㅋㅋㅋ 



마트에서 장 봐서 볶음밥도 해서 먹고 정말 즐거웠던거 같아요 ~ 

이렇게 런던에서 에든버러 까지 여행을 했는데 저는 영국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기회가 되면 두번 세번 가고 싶어요 ~ 그날이 꼭 오기를 기대하면서

 다음이야기 아일랜드편 올려 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