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기

[동유럽] 체코 프라하 구시가지광장/카를교/프라하성/스타벅스 여행후기

2년전 동유럽여행을 다녀왔어요~프라하 시작으로 크로아티아를 끝으로 한달여정으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프라하를 가기 위해 인천공항에서 대한항공을 탔어요 비행시간은 직항으로 11시간정도 걸렸던거 같았습니다.  

대한항공 기내식은 역시 비빔밥인데..저는 그걸 못먹고 다른걸 먹어서 너무너무 후회했었죠...하지만 컵라면을

주시더라구요~비행기에서 먹는 컵라면 맛은 정말 잊을수 없는맛이었어요~기내식을 먹고 영화도 보고 잠을자니

프라하공항에 도착하였어요. 프라하공항은 정말 좋은점이 한글로 표시가 되어있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처음프라하

가시는분들도 해매지 않고 한글이 적혀있으니 당황하지 않으실거에요. 입국심사는 질문은 하지 않더라구요~여권보시고 패스~!!




첫날 저희는 구시가광장으로 시작으로 프라하성까지 구경을 하였어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사진도 잘나오고 좋았던거 같아요

천문시계탑을 보러 갔는데 사람들이 정말~~~정말 많았어요 저때 귀중품은 꼭 잘 소지하고 있으셔야 할거같더라구요~

둘쨋날에는 팁투어?라고 현지에서 생활하시는 한국인분이 프라하 역사와 프라하 곳곳을 소개시켜주는 투어였는데 정말 재미있고

프라하 역사까지 배울수 있는 좋은 투어였던거 같았어요~ 투어가 끝나고 나면 본인이 주고싶은만큼 팁을 주면 되는거였어요

나중에 가면 또 해보고 싶은 투어인거 같아요~^^



투어를 하고 점심때가 되어서 돌아다니가다 벼룩시장같은곳을 지나가다가 콜코브나첼리체?라는 곳을 들어가게되었어요

검색해보니 맛집이더라구요~안에는 벌써 사람이 가득차서 먹을수가 없어서 밖에서 먹었어요 메뉴는 윙과 알리오올리오파스타

와 코젤맥주 두잔을 시켰어요 와...근데 정말 음식도 맛있지만 맥주가 진짜 맛있어서 감동했어요!! 동생은 작은잔을 시켰는데

맛있어서 한잔더 먹었어요~~ 




점심식사후 프라하성을 가기위해 카를교를 건너서 쭉 위로 올라가시면 프라하성이 나와요~ 소화도 시킬겸 걸어서 프라하성으로

갔어요 프라하성하면 역시 스타벅스를 꼭 가야 한다는 말에 저희도 가려고 했는데 거의 1시간정도 찾았던거 같았어요

입구를 계속 못찾아서 지나가는 한국인에게도 물어보고 현지인에게도 물어보고 했는데 왜 그렇게 못찾았는지...참.. 우여곡절끝에

스타벅스에 가서 음료를 시켜먹었어요~ 음료는사실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경치는 정말 좋았어요.




하벨시장에도 다녀왔는데 아기자기하고 이쁜것들을 많이 팔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사지는 않았어요.

동생하고 숙소에서 지하철을타고 야경을보러 카를교에 왔어요~ 역시 낮과는 정말 다른 분위기였어요 동유럽중에서 저는 프라하가 

정말 이쁘고 낭만적이였던거 같았어요